메뉴




1계절죽 식사 전 부드러운 죽은 지친 위와 장을 편안하게 깨워줍니다.
2계절샐러드 향긋한 소스를 곁들인 샐러드는 몸안에 자연의 기운을 전해줍니다.
3도토리묵밥 새콤하고 달큰한 육수에 아삭하게 씹히는 김치의 시원한 맛! 옛 정취가 담긴 강원도 전통음식입니다.
4도토리묵전 고소한 도토리묵의 느낌을 쫀득하게 담아냈습니다.
5녹두닭 국내산 어린닭의 차진 맛과 녹두죽의 조화, 단아하고 깊은 맛으로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음식입니다.
6계절겉절이 제철 채소에 매콤달콤한 양념을 즉석에서 버무린 겉절이. 녹두닭과 함께 드실 때 가장 빛나는 메뉴입니다.
7부추보쌈 사과와 배로 우려낸 특제육수로 삶은 돼지고기 수육, 매실소스로 맛을 더한 양파, 부추와 함께 드시면 산뜻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8옹심이탕수육 강원도 전통음식인 감자옹심이의 바삭한 변신. 부담없는 간장소스로 만들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9감자옹심이 국내산 감자를 통째로 갈아 숙성시킨 후 전분과 함께 수제비처럼 빚어낸 감자옹심이와 시원한 멸치육수로 강원도의 감칠맛을 느껴보세요.
10용대리황태구이 추운겨울 강원도 용대리에서 여러 번 얼었다 녹은 황태는 강원도만의 깊은맛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11곤드레밥 강원도 청정지역에서 자란 곤드레는 고향내음이 물씬 풍기는 강원도 전통음식입니다.
12모시송편 제주도 청정의 모싯잎과 쑥을 듬뿍 넣은 자연의 그리운 맛, 달보드레한 앙금이 모시송편의 맛을 더합니다.